Dreamer's Diary (몽상가의 일기)

코스트코 파인애플 보드카 - 로베르토 카발리 파인애플 보드카 시음 후기 본문

내 돈으로 사고 만족한 제품 후기

코스트코 파인애플 보드카 - 로베르토 카발리 파인애플 보드카 시음 후기

Dollar Tree 2022. 10. 11. 22:56

코스트코에서 술을 자주 사는 편인데 예전에 마셔본 코스트코 보드카는 예상보다 맛있고 부드러운 느낌이었습니다.

코스트코 어메리칸 보드카 후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코스트코 구경을 갔다가 할인판매를 하는 파인애플 보드카가 있길래 구매하여 시음해보았습니다.


 

병 모양이 너무 이쁘네요.

 

구글링을 해보니 '로베르토 카발리'라는 이탈리아 디자이너가 내놓은 술이라고 합니다.

 

길고 곡선이 예쁜 병을 뱀이 타고 오르는 모양입니다.

 

Roberto Cavalli

Vodka &

Pineapple

 

병에는 이렇게 적혀있어요. 보드카 & 파인애플

 

색상은 파인애플 옐로우라서 파인애플 향이 날 것 처럼 생겼습니다.

 

 

뚜껑에도 로베르토 카발리 이름이 새겨져 있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나사식이 아니고 코르크 마개 식으로 되어있습니다.

 

위로 힘을 주면 쏙 하고 빠져요.

 

코르크는 아니고 고무처럼 느껴지네요. 밀봉은 잘 될 것 같습니다.

 

 

뚜껑을 개봉하고 나면 파인애플 향이 바로 느껴집니다.

 

바로 잔을 준비해 맛을 보니, 처음에는 파인애플향과 알콜향이 치고 들어오네요.

 

 

알콜향이 생각보다 강하게 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파인애플 향이 함께 나서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습니다.

 

 

입에 머금고 있을 때는 또 신기하게 아주 부드러운 맛이 느껴졌어요.

 

목넘김도 부드럽지만 입에 남는 알콜향이 강한 편이네요.

 

 

가끔 독한 술이 조금 땡길 때 상큼한 향과 함께 마실 수 있는 술이라고 느껴졌습니다.

 

 

 

 

용량은 1L 이며, 알콜 도수는 40%입니다.

 

코스트코 판매가격이 6만원 조금 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저는 할인할 때 5만원 초반으로 구매했어요.

 

구입 후 아주 조금씩 아껴먹고 있는데 만족하고 있습니다.

 

 

이제보니 보관법이 따로 적혀 있네요!!

 

그늘지고 서늘한 곳에 뉘어서 보관하라고 되어 있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누르고 코스트코 아메리칸 보드카 시음 후기도 구경하고 가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