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er's Diary (몽상가의 일기)

금연후기 - 금연 3년 후기 본문

금연 후기 - 2015년 이후로 금연 중

금연후기 - 금연 3년 후기

Dollar Tree 2019. 1. 21. 21:57

 

안녕하세요.

금연 후 3년이 지나가고 있는 시점에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는 금연의지를 확인하기 위해 다시 후기를 적는 주인장입니다.

금연 후기를 적기 위해 오랜만에 지난 후기들을 읽어보니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지난 것 같지 않지만 벌써 3년이나 지났더라고요.

스스로가 대견하게 느껴집니다.

 

 

사실 요즘은 담배를 피고 싶다는 생각이 전혀 없기에 이런 포스팅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의미가 없을 수도 있겠네요.

지나가다 보면 담배 냄새가 날 때마다 눈살이 찌뿌려지고 냄새를 피해 자리를 뜨기 마련인 요즘입니다.

 

스스로 생각하기에 이런 단계가 되었다면 큰 슬픔이나 큰 좌절이 있을 때 다시 담배에 손을 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것만을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잠정적으로 금연을 성공하고 비흡연자의 모습을 평생 유지하고자 합니다.

혹시 제가 다시 담배에 손을 댄다면 다시 후기를 적어야 겠죠?

그런 일이 없도록 스스로가 주의하며 마음에 여유를 가지기 위해 노력하고 평정심을 유지하는 생활습관을 갖겠습니다^^

지금 저의 금연후기를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도 모두 금연에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만 더 참고, 담배 냄새가 나지 않아 기뻐하는 주변 사람들의 모습을 생각하여 모두모두 금연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