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er's Diary (몽상가의 일기)

코스트코 칭따오 병맥주 프로모션 - Costco Tsingtao Beer 본문

다양한 주제

코스트코 칭따오 병맥주 프로모션 - Costco Tsingtao Beer

Dollar Tree 2019. 7. 3. 13:06

 

코스트코에서 칭따오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네요.

칭따오 맥주 7병과 칭따오 컵을 주는데 1만6천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이렇게 들어있는데, 한 병은 벌써 마시고 두 병은 냉장고에 있습니다.

ㅋㅋㅋ

 

잘 어울리는 병과 잔이네요 ㅋㅋ

아...좋다~

시원하게 넘어가는 목넘김이 좋아서 칭따오 맥주는 종종 마십니다.

이제 칭따오 잔이 있으니 다른 맥주도 저 잔에 마실 생각입니다 ㅋㅋ

잔이 크지 않아서 640ml의 병맥주 기준 2잔 반 정도 나오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코스트코 맥주 프로모션 자주 이용해야 겠어요^^

아...이건 안 하려고 했는데... 양꼬치엔 칭따오

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