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er's Diary (몽상가의 일기)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커피믹스 리뷰 EDIYA Special Gold Blend Rich Crema Coffee Mix 후기 본문

내 돈으로 사고 만족한 제품 후기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커피믹스 리뷰 EDIYA Special Gold Blend Rich Crema Coffee Mix 후기

Dollar Tree 2021. 3. 25. 10:14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아직은 믹스커피가 좋은 어른이 입맛의 소유자로 평소에도 믹스커피를 주로 마시고 있어요.

물론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도 좋아해서 이디야를 자주 이용하는데, 어제 라떼를 사러 들른 이디야에서 어플을 켰는데 쿠폰이 한 장 날아오더군요!!

 

 

그건 이디야 스페셜 골드블렌드 리치크레마 커피믹스 3천원 할인쿠폰이었습니다!!

이 제품은 평소 먹고 싶었지만 집에 저의 최애 커피믹스인 연아의 부드러운 맥심 화이트골드가 300개나 남아 있어서 선뜻 구매하진 못했었죠.

하지만 14300원짜리 제품을 3천원이나 할인받아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치긴 싫어 충동구매(?)를 해버렸습니다 ㅋㅋ

 

 

박스는 여느 커피믹스와 크게 다른 구성이 없네요.

이디야의 파란 색상이 좋아서 박스 디자인도 맘에 들긴 했습니다.

 

 

커피믹스 스틱을 꺼내보니 역시나 파란색 디자인

뒷 면에는 (단 한 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설탕 조절부분이 눈에 띕니다 ㅋ

디자인은 깔끔하고 좋네요.

 

 

물을 끓여 바로 휘휘 젓고 보니 리치크레마라는 이름이 붙어서 그런지 크레마가 많아 보이는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ㅎㅎ

하지만 객관적으로 말씀드리면 커피를 다 녹이려 젓다보니 거품 양이 다른 커피믹스와 별차이는 없다고 느껴졌습니다.


 

 

맛을 보니 확실히 차이는 나네요^^

기존에 자주 먹던 맥심 커피믹스나 다른 커피믹스와는 확실히 다른 맛인데, 약간...향은 약하지 않고 부드러운 맛이 나요.

마치 화이트골드 커피믹스에 예전에 한 번 먹어본 베트남 커피믹스를 살짝 섞은 듯한 맛이 혀에 남네요.

단 맛은 타 믹스커피와 거의 유사한 정도예요. 많이 달지도 않고 안 달지도 않고 적당하네요.

맛이 좋네요! 제 취향에 잘 맞아요 ㅋㅋ

자주 마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하지만 보통 믹스커피는 한 스틱 당 50kcal ㄷㄷ...
다이어트 시에는 금물 ㅜㅜ)

이 제품의 구입을 망설이는 분이 계시면 추천할 수 있을 정도네요~

오늘 포스팅은 간단히 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