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er's Diary (몽상가의 일기)

울산 남구 낙지집 '낙지왕' 후기 본문

다양한 주제

울산 남구 낙지집 '낙지왕' 후기

Dollar Tree 2019. 6. 17. 23:24

안녕하세요.

며칠...아니 몇 주 전 다녀온 울산 남구의 낙지집에 관한 리뷰를 간단히 작성할까 합니다.

제가 다녀온 집은 주소가 울산 남구 돋질로 368인 '낙지왕'이라는 식당입니다. 전화번호는 052-707-2017 입니다.

사실 사진은 많이 안 찍었지만..다음 로드뷰에서 보면 주차장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울산 남구 낙지왕

직접 방문하여 정면에서 보면 지금은 낙지왕이라는 간판이 보이지만 로드뷰를 찍은 2018년 4월만 해도 다른 가게였습니다. 그래서 간판을 다 가렸습니다.

이해를 바랍니다. 하지만 낙지왕이라는 식당이 2018년 4월 이후에 생긴 식당이라는 점은 확실히 이해할 수 있겠군요.

네비를 치고 찾아가다보면 오른쪽의 건물이 주차장과 간판을 다 가리고 있어서 지나치기 쉽습니다. 왕복 4차로와 맞닿아 있고 주소는 돋질로 368입니다 ㅋㅋ 이 근처에 오면 서행을 한 후 주차장에 쏙 들어가시면 됩니다.

주차를 한 후 식당에 들어가보면 좌측은 지붕이 있지만 노점상처럼 오픈된, 낙지가 많이 들어있는 수조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동그란 테이블이 많이 있는 술집같은 분위기이며 오른쪽은 창과 문으로 다 막혀있고 에어컨도 빵빵한 실내 음식점의 느낌을 줍니다.

첫인상은 매우 깨끗하다는 점이며 제가 아주 중요하게 생각하는 화장실 위생상태도 무척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일단 점수 따고 들어가네요.

테이블도 깨끗하고 모든 시설이 다들 깨끗하고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아무튼 이래저래 다 좋았던 첫인상.

자리에 앉아 메뉴판을 보고 낙지전골과 낙지냉면을 시켰습니다. 요리를 시키면 주방장님이 낙지를 직접 잡으러 가십니다. 그럼 아까 입구의 좌측 낙지 수조에서 저희가 먹을 낙지의 마지막....모습을....볼 수 있습.....크흡 ㅠㅠ

낙지왕 낙지전골

 

낙지왕 낙지냉면

요리가 나오기 전 기본 반찬들이 나오는데 제가 좋아하는 낙지탕탕이와 계란찜과 낙지젓갈을 비롯해서 기본 반찬들도 매우 깨끗하고 잘 나옵니다. 맛도 수준급이었습니다.

요리가 나왔을 땐 기본 반찬을 먹은 후지만 비주얼이 맘에 들어 정말 배가 고파지더군요.

낙지전골 - 맛있습니다. 말이 필요 없습니다. 양념도 다른 재료도 육수도 흠잡을 곳 없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낙지냉면 - 정말 맛있습니다. 하지만 아주 맵습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 먹는 사람이라 그런지 많이 매웠습니다. 하지만 맛있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괜찮고 아무튼 이래저래 다 좋았던 낙지왕이라는 식당을 발견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울산 남구 낙지음식점 맛집 낙지왕을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앞으로 낙지 생각이 나면 여기에 자주 올 것 같네요.

 

제 돈으로 사먹고 몇 주 지난 후 술 취해서 적은 '낙지왕' 식당의 방문기였습니다.

Comments